공지사항

고양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무국장 채용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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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작성자 최고관리자
  • 작성일18-04-06 18:3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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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고양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무국장 채용 안내]



고양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1992년 유엔환경개발회의(UNCED)의 권고를 기초로 설립한 ‘지방의제21 추진기구’로서, 고양시의 지속가능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민·관 협력기구입니다.

고양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관 제28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사무국장을 공개 채용합니다.





1. 모집요강

  □ 채용분야 및 선발인원 : 사무국장 1명

  □ 자격요건

- 성별·응시연령 제한 없음.

- 고양시 지역 거주자

- 지방의제21의 취지와 NGO 운동에 대한 이해를 갖고 계신 분

- 사업기획 및 추진 전략 수립 등의 경력자

    □ 주요업무

- 지방의제21 추진을 위한 각종 활동

- 총회·운영위원회·위원회에서 의결한 사업의 시행

- 기타 운영위원회로부터 위임받은 사항 등

  □ 근무조건

- 근무형태 : 계약직

- 근무시간 : 주5일 근무(※ 단 휴일 본회 중요 행사시 참가)

- 급    여 : 내부 규정에 준함

- 복리후생 : 4대 보험



2. 전형절차

  □ 전형방법 : 1차 서류전형, 2차 면접전형(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)

  □ 서류접수 : 2018. 4. 6(금) ~ 4. 16(월) 16:00까지

  □ 제출서류

- 이력서 1부 【별첨1】

- 자기소개서 1부 【별첨2】

- 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
- 주민등록등본 1부(2차 면접시 별도요청)

  ※ 증명서류는 스캔해서 첨부

  □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gyagenda21@naver.com)



3. 기타

  □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기재착오 또는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
  □ 기타 문의사항은 고양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무국(☎031-962-2240)으로 문의 바랍니다.





2018. 4. 6.

고양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상임회장 윤정중